FAQ 자주하는 질문
주문 / 결제
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주문접수 후 문자나 이메일로 주문내역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[마이페이지] > [order list] > [주문내역조회] 에서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주문상품을 변경하고싶습니다.
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주문 전체 취소 후 재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[마이페이지] > [주문내역 조회] 에서 확인 및 취소가 가능하며, 이미 [상품준비중]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비회원주문도 가능한가요?
비회원 구매로 주문가능하며, 포인트적립은 불가능 합니다.
주문 내역은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[마이페이지] > [order list] > [주문내역조회] 을 클릭한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주문자 정보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자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.
주문 전체 취소 후 재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[상품준비중]인 경우,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결제금액보다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차액금은 입금자명과 동일한 명의의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
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길바랍니다.
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?
주문접수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면 자동 취소되며 복구 불가능합니다.
영수증과 함께 배송해주세요.
신용카드전표 및 현금 영수증은 [주문/배송] 리스트에서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.
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면 같이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으며,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
상품 / 배송
원두의 로스팅 날짜가 궁금해요.
로스팅한지 3일 이내의 원두가 배송되며, 각 상품마다 로스팅 날짜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받을수 있나요?
주문 후 1~3일 정도 소요되며, 당일 12시 이전 입금건은 당일 배송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정기배송 상품은 각 지정된 날짜에 배송됩니다.
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.
고객님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반송되는 사례가 대부분이며, 로젠택배로 연락하여 바로 확인하시거나
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.
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네요.
주문시 입력한 연락처 및 주소지 이상으로 인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커피는 신선 상품이므로 연락처 및 주소지 이상으로 인하여 돌아온 상품을 교환해드리지 않습니다.
신속한 재배송을 위하여 주문후 메모 남겨주시거나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길바랍니다. (추가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).
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수 있나요?
주문후 메모 남겨주시거나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길바랍니다.
취소 / 반품 / 교환
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취소는 주문하신 내역의 처리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님의 주문 현황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입금대기: 온라인 취소 가능
-입금완료: 1:1 문의 요청 혹은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길바랍니다.
-상품준비중, 배송중 : 취소불가
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단,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원두, 포트브루(콜드브루)는 신선 제품입니다.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-기물(추출도구/etc상품)은 개봉 및 상품 가치 훼손시 교환.반품이 불가합니다.
-커피클레스의 경우 당일 취소가 불가합니다.
상품이 불량입니다. 반품 혹은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1:1 게시판에 메모 남겨주시거나
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부 반품/교환 처리 됩니다.
사업자 문의
사업자구매는 무엇인가요?
사업자를 위한 페이지로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, 모든 제품은 도매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.
사업자 회원 전환은 사업자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전환을 해드립니다.
사업자등록증 첨부는 1: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“포트1902컴퍼니”로 부탁드립니다.

사업자회원 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?
사업자회원은 샘플주문이 가능하며, 소비자 가격보다 더 저렴한 도매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으며, Port1902 Roastery 고객센터 (051-816-1902)으로 문의 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